1인기업홍보마케팅전략
1인기업 홍보마케팅 전략 서비스는 책, 강의, 코칭입니다.

■ 책
- 도서명 : 1인 기업 홍보 마케팅 전략 (2019, 커뮤니케이션북스, 9800원)

■ 강의 과정
- 과정명 : 1인 기업 홍보 마케팅 전략 과정 강의(워크숍)
- 대 상 : 1인기업가, 소기업 사장, 지식창업자, 컨설턴트, 기업 기관 50플러스 은퇴자, 프리랜서
- 강의 개설 방법
1) 강의 요청 : 기관이나 기업의 강의 요청에 따라 강사 파견
2) 직접 개설 : 개인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강의 개설

■ 코칭(컨설팅) 과정
- 과정명 : 1인 기업 홍보 마케팅 전략 과정 코칭(컨설팅)
- 대 상 : 1인기업가, 소기업 사장, 지식창업자, 컨설턴트, 기업 기관 50플러스 은퇴자, 프리랜서
- 코칭 방법
1) 코칭(컨설팅) 요청 : 기관이나 기업의 요청에 따라 코치(컨설턴트) 파견
2) 직접 진행 : 개인이 참여할 수 있도록 코칭(컨설팅) 진행

자세한 문의 : 김태욱(강사/컨설턴트), 010-3030-2023, twkim@story-n.net

■ 강의 소개
○ 제 목 : ​1인기업가의 퍼스널브랜딩과 홍보 전략
○ 주 제 : 1인기업가를 위한 마케팅, 퍼스널브랜딩과 홍보마케팅 전략
○ 강 사 : 김태욱 (아래 참고서적 저자)
○ 참고서적 : 『퍼스널 스토리텔링 전략(2015)』, 『1인기업 홍보마케팅 전략(2019)』
○ 강의시간 : 8시간 과정, (강의 60%, 개인실습 40%)

○ 강의대상 : 1인기업 형태 비즈니스맨, 50플러스 은퇴자
(변호사, 세무사, 회계사, 강사, 컨설턴트, 재무설계사, 보험회사 FC, 금융설계사, 자동차 세일즈맨, 은퇴자 등)

○ 교육목표 : 1인기업가 마케팅을 위한 홍보마케팅 전략을 직접 수립할 수 있다
1. 자신의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퍼스널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자신의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화하여 상품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목표시장을 선정하고 온오프라인 홍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4. 상품리뉴얼과 확장, 리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기본 커리큘럼
I. 1인기업 상품 서비스 개발
1. 스토리텔링 활용한 1인기업 상품 개발
2. 상품 서비스 네이밍과 핵심 메시지 개발
3. 목표 시장 창조와 창직 전략

II. 퍼스널 브랜드 전략 구축
1. 퍼스널 콘텐츠와 스토리 발굴
2. 차별화 컨셉 개발과 퍼스널 아이덴티티 정립
3. 퍼스널 이미지 전략, 슬로건과 퍼스널 네이밍

III.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기획 실무
1. 온오프라인 메시지와 키워드 전략 수립
2. 온라인 소셜미디어 콘텐츠 실행 전략
3. 현장에서 퍼스널 브랜딩 홍보 실행 기술

IV. 상품리뉴얼과 리포지셔닝 전략
1. 스토리두잉으로 브랜딩 강화
2. 상품 리뉴얼과 서비스 외연 확장
3. 퍼스널 브랜딩 리포지셔닝 실행
1인기업홍보마케팅전략 | 대표자 : 김태욱
TEL : 010-3030-2023 사업자등록번호: 214-88-73323